[A/S관련] A/S 규정과 배송 규칙

관리자
2019-01-21

A/S 유효기간

  • 구입일 부터 1년

A/S 규정

  • 유효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중 발생한 파손(부러짐, 갈라짐, 크랙)에 대하여 동일모델로 무상교환

무상 보증 수리가 안되는 경우

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무상 보증 수리에서 제외합니다.

  • 타 회사로 부터 수리중 변형이나 파손이 발생한 경우
  • 델타인더스트리 또는, 델타인더스트리가 인정한 판매사 이외의 경로로 구매한 경우
  • 취급 보관 상의 부주의에 의하여 발생한 변형이나 파손의 경우
  • 마찰이나 외부 충격에 의해 발생한 도색 벗겨짐 또는 찍힘등의 경우
  • 화재, 지진, 홍수 등 불가항력의 상황에서 발행한 사고로 인한 파손의 경우

A/S 관련 배송 규칙

  • 무상수리건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 모두 델타인더스트리 부담
  • 유상수리건의 경우 편도 배송비용 소비자 부담
  • 단순 변심에 의한 제품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 소비자 부담


위에 언급된 이외의 경우는 우리 회사의 판단 규정에 따라 조치되어짐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하자보수와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

당사의 고객만족 콜센터(031-989-3704)로 문의 바랍니다


보증정책

부위상세부위증상보증기간
헤드페이스함몰, 크랙 규정적합모델 1년이내 무상교환
COR 0.830이상 고반발 보증기간 6개월
일부 초고반발 (COR 0.870이상) 보증기간 관계없이 무조건 유상교환
크라운 및 솔 원인에 따라 구분
기타이물질 수리 무상 수리
샤프트전 부위절단 무상 교환
*원인에 따라 구분
그립마모 / 파손 유상 교환
접합부분샤프트 빠짐(유스) 무상 수리
호젤 파손
기타
 원인에 따라 구분